올유안단테1,2 초릿대 수리비용
2023-03-30 13:09:38
member photo 시우아빠
1 440 0
1Comments
member photo
운영자 2023.08.12(토) 오전 00:42:47
안녕하십니까. (주)천류/마탄자 기획조정실장 강길우입니다.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오랜기간 동안 관리자가 신경을 썼어야 했던 부분임에도 불구하고,
담당자가 바뀌는 과정에서 A/S실과 소통이 원할치 못해 고객들께 답변을 못 드렸었습니다.

특히, 낚시라는 취미는 출조일이 정해져 있는 경우가 많고
때문에 고객들의 문의를 처리하면서 속도와 정시성이 중요한데 그 부분을 제가 놓쳤습니다.

다시 한번 머리 숙여 사과드립니다.
---------------------------------------------------------------------------------
[답변]

제품이 파손되셨다니 마음이 상하셨을것 같습니다.
올뉴 안단테1, 2는 보증서가 포함된 제품입니다.

보증서가 있으면 무상수리가 1회 가능합니다.
그러나, 원칙상 훼손절번을 동봉하셔야 합니다.
보통의 경우 초릿대가 부서지고 바트에 부서진 초릿대의 파손부분이 끼워져 있습니다.
파손 절번을 바다에 떨어뜨리거나 잃어버리셨다면,
바트에 끼워져 있는 파손 조각이라도 주셔야무상수리가 가능합니다.

낚시를 하면서 대가 부서지는 경우 보통 훼손품이 바다에 떨어지기 때문에
고객님이 직접 회수하기 어려운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때문에 정책이 훼손절번 첨부더라도 탄력적으로 적용해
보증카드만 있으면 무상수리를 진행하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이를 악용하는 낚시점이나 블랙 컨슈머들이 생겨 파손조각이라도 회수를 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불편하시더라도 이부분 너른 마음으로 이해해주시면 더 좋은 제품을 만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수리 맡기고 싶으신 경우면,

1) 051-264-8915로 전화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천류/마탄자 사무실 통합번호이며, A/S실이 전화를 받고 있지 않다면 바로 연결 가능합니다.
또한 제품마다 A/S 정책이 다른데, 그 부분 역시 전화상담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cmsvc.kr/proxy/bbs/16

2) 혹은 천류/마탄자 A/S 서비스 사이트를 이용해주시면 되겠습니다.
https://www.cmsvc.kr/에 방문하시어 A/S 접수신청을 통해 양식을 작성하시면 되겠습니다.
A/S접수신청 이후 특이사항이 있으면 A/S실에서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3) 수리대, 기타 부품을 구매하고 싶으신 경우면, 동 사이트의 소모품 샵 카테고리를 활용해 구매하시면 되겠습니다.
https://www.cmsvc.kr/
----------------------------------------------------------------------------------
앞으로는 고객님을 불편하게 했던 1대1 문의 채널들을 통폐합하여 서비스센터 내 1대1 문의 게시판만 활용할 예정입니다.

천류-마탄자 통합 A/S 센터를 개설하면서,

1) 천류홈페이지 내 1대1 문의게시판
2) 마탄자홈페이지 내 1대1 문의게시판
3) 서비스센터 내 천류 A/S 1대1 문의게시판
4) 서비스센터 내 마탄자 A/S 1대1 문의게시판

총 4채널을 관리해야 되는 문제점이 있었습니다.


그런 문제 가운데 A/S 담당자의 지속적 교체로 관리가 제대로 이뤄지지 않았던 실정이었습니다.
현재는 3),4)에 해당하는 A/S 문의게시판 정도만 어느 정도 활용되고 있었습니다.

현재 천류/마탄자는 혁신업무기구를 창설해 혁신 중에 있으며,
CS도 혁신과제에 해당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혁신과제 수행을 통해 고객중심의 CS가 될 수 있도록 혁신하고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코멘트를 삭제할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정회원 이상만 코멘트 쓰기가 가능합니다.
총 게시물 80개 / 검색된 게시물: 80개
글번호   제목 작성자 조회수 반대 작성일
60 교환 부탁드립니다. [1] 167 0 0 2023-08-19
59 주문내역 확인 요청드립니다. 군포삼촌 11 0 0 2023-07-24
58 운명 기포질문 고스트 5 0 0 2023-06-20
57 thumbnail 주문취소 환불요청했는데 처리는 언제 되나요 [1] 봉봉주셈 6 0 0 2023-06-19
56 A/S 문의 [4] baram 256 0 0 2023-06-16
55 thumbnail A/S 문의 [1] baram 5 0 0 2023-06-01
54 a/s 신청 질문 [1] 냉팜 193 0 0 2023-04-18
53 thumbnail "크레타 열기 인라인" 낚시대 관련 [1] 마산김씨네 129 0 0 2023-04-18
52 방문 수리 가능한가요? [1] 김해삼촌 220 0 0 2023-04-17
51 올유안단테1,2 초릿대 수리비용 [1] 시우아빠 440 0 0 2023-03-30
50 설화수 골드 바톤대 A/S 문의 [1] 채은파파 193 0 0 2023-03-28
49 딥펙트1.75-500 초릿대 [1] 귀훈이 6 0 0 2023-03-26
48 신천옹 블랙 2번대 부러짐 [1] 마당쇠 7 0 0 2023-03-17
47 thumbnail 스크류 시트부 금장 깨짐 [1] 하빠 6 0 0 2023-03-16
46 thumbnail 마탄자 올뉴 안단테 2 1번대 수리 [1] 쭈탄자 9 1 0 2022-12-22
45 설화수 골드 a/s [1] 건율나은아빠 10 1 0 2022-12-10
44 갯바위 낚시대 가이드 용어 사용 [1] 바당 11 1 0 2022-12-09
43 설화수 골드 a/s [1+2] 건율나은아빠 13 1 0 2022-12-09
42 올뉴신천옹 53MH AS건 [1] 메디치2 9 1 0 2022-12-06
41 thumbnail 신천옹 블랙 손잡이파손 [1] 냉팜 10 1 0 2022-12-04
고객센터
051-264-8915~6
평일 09:00 ~ 17:00(토/일/공휴일은 휴무)
점심시간 12:30~13:30}
계좌안내
317-0010-9103-71
농협/예금주:(주)천류
쪽지를 전송하고 있습니다. 잠시 기다려주세요.
쪽지보내기
받는이(ID/닉네임)
내용
쪽지가 도착하였습니다.
쪽지 내용을 읽어오고 있습니다. 잠시 기다려주세요.
--